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꺽_먹거리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내 최애 간식

by 오늘도 모닝 2022. 6. 12.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포장

 

요즘 제가 빠져있는 간식이 있는데요..

바로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입니다.
다들 먹어보셨나요?


저는 커피를 안마셔서 스타벅스 이용을 잘 안하는데

몇달 전 우연히 스타벅스 쿠폰이 생겨서
티라미수 케이크를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윽;;; 너무 맛있는거예요.
그래서 최애 간식중 하나입니다.

 

 

가격은 5,900원인데 

요즘 기준 비싼편은 아닌듯하고

내 입맛에 맛있으니 비싸도 괜찮음..



최근에 또 쿠폰이 생겨서 이번엔 커피 하나에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를 두개를 샀습니다.
언니 생일이기도 하고 해서..
ㅋㅋㅋ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비주얼은 그냥..

일반 티라미수 케이크와 다르지 않습니다.
위에는 코코아가루가 듬뿍 뿌려져 있어요.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과
커피 시트가 함께 있는 떠먹는 케이크입니다.

 


칼로리랑 영양성분은
맛있게 먹고 난 후 마지막에 알려드릴게요.
고민없이 먹어야 하니가.. ㅎㅎ

 

 

 

 

 

스타벅스 티라미수 케이크 한 입

 

마스카포네 치즈크림 사이 커피시트 보이시죠?
요거 엄청 촉촉합니다.
물론 단맛도 있는데 커피의 쓴맛이
아주 매력있습니다.


마스카포네 치즈크림도 엄청 부드러워요.
음.. 제가 먹어본 티라미수 중
손에 꼽히는거 같아요..


나.. 그동안 맛없는 케이크만 먹어봤나..
(잠깐 회상중..
.
.
.



암튼..
스타벅스 케이크중에는
마스카포네 티라미수가 내마음에 1등!
쓴맛과 단맛의 조화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 크


두개 중 하나만 먹으려고 했는데
그날 바로 두개 모두 먹어버렸다는..
ㅠㅠ

 

 

 

 

 

티라미수 케이크 영양성분

 

170g에 476kcal 입니다.
이걸 두개 먹었음.. ㅠㅠ
그나마 언니와 둘이서 먹었다는 사실이
다행이다 싶네요.


마스카포네 12.21% 함유되어 있고
포화지방 1일 영양성분 기준 127%
보이시나요.. ㅋㅋ
맛있는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스타벅스 가시면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